여행 일지 – 영국 (런던, 리버풀)

535

런던 아이에서보기

영국 – 런던 – 5 월 16 일 및 17 일

2 주 반의 여행을 위해 문 밖으로 나갈 준비를하고 있었던 것에 따라 우리는 그의 아들이 산타 바바라 근처의 바쁜 고속도로 101을 따라 타이어가 있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그가 계획 한대로 오늘 밤 집에 돌아 가려고하지는 않지만 친구 집에서 추락 할 것이라는 소식을들을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휴대 전화를 연결했습니다.

Joan과 나는 샌프란시스코에서 JFK로 런던에서 야간 비행을 탔습니다. Liz는 이스트 코스트의 친구를 방문하여 런던에서 우리를 만났습니다. 실제 비행기를 원하기 위해 비행은 한 시간 동안 지연되었습니다. 우리가 탑승 한 직후에 나는 인터넷에 대한 끊임없는 연결을 잃어 버릴 준비를하기 위해 여전히 내 iPhone에서 트위터 피드를 확인하고있었습니다. @RevTim이 바로 다음 게이트에서 비행기에 탑승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그녀와 전혀 잠들지 않은 것을 제외하고는 조안처럼 최대한 잤다. 영화는 버킷리스트였습니다.

우리는 런던으로 비행기를 타기 전에 JFK에서 먹을 간단한 음식을 먹었습니다. 우리의 런던 바운드 비행기는 바로 다음 문에 편리하게 위치해있었습니다. 공항에서 마지막으로 이메일을 확인했습니다. 비행기는 반으로 가득 차서 우리에게 누워 있거나 적어도 퍼질 멋진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비행기의 좌석 내 비디오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아 휴식을 방해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여러 번 재부팅을 시도했습니다 (분명히 20 분이 걸립니다).

우리는 우리가 Liz를 발견했던 호텔까지 Heathrow에서 택시를 움켜 쥐었다. 그녀는 10시에 (오후 3시 체크인 시간 대신) 호텔 방으로 들어가서 8 시간 동안 잤다.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호텔의 펍에 펍을 먹었습니다.

런던에서 리버풀까지 – 5 월 18 일

우리는 새로운 시간대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종종 밤에 그리고 때때로 오랜 시간 동안 일어났습니다. 오전 8시에 알람이 무례한 깨달음으로 왔을 때 우리는 분명히 잠 들었다. 우리는 계획했던 것보다 느리게 움직이고 있었고 호텔 식당이 백업되었으므로 우리는 공급품에서 간식을 잡고 지하에 택시를 탔습니다. 튜브에서 1 시간 이후 우리는 Euston 역에 도착했다. 우리는 기차 티켓을 미리 구입했지만 어디서 픽업 할 지 불분명했습니다. 한 티켓 에이전트가 우리를 티켓 기계로 리디렉션했고 16 개의 다른 종이를 인쇄하여 대박에서 이겼습니다. 우리 각자는 2 개의 기차와 버스의 조합으로 리버풀로가는 여정을 위해 티켓과 2 개의 좌석을 예약했습니다. 돌아 오는 여행은 직접적이며 반 시간이 걸리지 만 때로는 동료 포드 캐스터와 Liverpudlian Don McAllister가 들었던 일요일에 트랙에서 일합니다.

우리는 페이스트리 스탠드 (소고기, 닭고기 및 아스파라거스)에서 일부 페이스트리를 잡고 사과가 뒤집어 기차를 탔습니다. 우리는 4 인용 테이블에 앉았고 4 번째 사람은 친구를 방문하기 위해 여행하고있는 중국 출신의 여성 (Guo Qin)으로 밝혀졌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었지만 그녀의 제한된 영어와 나의 더 제한된 만다린에 의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나는이 여행에서 만다린을 사용한다는 것을 몰랐으므로 내 기술을 연마하지 않았습니다.

버밍엄 행 열차, 노스 햄튼 행 버스, 리버풀 행 열차 후 우리는 리버풀에 도착하여 우리가 머무르고있는 애 스터 아파트에 택시를 맞이했습니다. 문에있는 간판은 누군가가 당신을 들어 오게하기 위해 3 개의 숫자 중 하나를 부르겠다고했습니다. 우리가 영국의 휴대 전화를받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더 도전이되었습니다. Margaret Thatcher가 PM 일 때 마지막으로 청소 한 인근 공중 전화 부스의 아파트. 주인은 우리를 데려 올 수있는 간병인 인 이본 (Yvonne)을 run습니다. 그것은 2 층 침실과 완비 된 주방이있는 건물의 3 층에있는 사랑스러운 현대 아파트입니다. Liz와 나는 빠른 선잠을 취했고, 그 다음 Yvonne가 우리에게 단지 5 분 떨어져 있다고 말했던 도심으로 걸어 갔다. 일요일 밤이되자 많은 도시가 문을 닫았습니다. 우리는 Albert Docks 지역에 걸어 갔고, Ha에서 저녁 식사를 먹었다! 하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머러스 한 것으로 판명되었지만 3 개의 제트 지연 된 생크가있는 식당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우리는 웨이터에게 전화 번호부와 인터넷 카페가 어디 있는지 알았고 날달걀이있는 것과 같은 관련없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우리는 괜찮은 식사를했고, 이미 우로에있는 Liz의 영국 여행 이후 영국 요리에 얼마나 더 다양한 음식이 있는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우리가 오후 9 시경 저녁 식사를 마칠 때까지 저녁이 식었다. 그래서 우리는 영어 TV에서 미국 영화 몇 편을 즐기기 위해 택시를 아파트로 다시 불러 들였다.

리버풀 – 5 월 19 일

나는 잘 잤고,이 시간대에 잘 적응했다. 그러나 Joan는 새벽 4시에 있었던 첫번째 빛에서 일어났다. 소녀들이 갈 준비가되었을 때 정오 이후였습니다. 오전 11시에 아침과 인터넷 카페로가는 시리얼과 우유를 먹었습니다. 나는 카페가 있던 Toxteth에서 지역을 찾을 때까지 걸었다. 내가 집의 적어도 하나의 벽에 철조망과 깨진 유리를 얹고 다른 일부 야드는 의도적으로 날카롭게 금속 스파이크를 보았 으므로이 지역은 그리 멀지 않은 과거에 재산 범죄를 보았습니다. 많은 지역 주민들이 북부 또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추출에서 나타났다. 그러나 이민자 커뮤니티를 찾으면 인터넷 (및 장거리 전화)에서 좋은 거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헤드셋과 마이크가있는 수십 대의 컴퓨터 설정과 전화 수십 개가있는 전화가 있습니다. 로그온하고 내 gmail 계정을 확인하고 아들이 집에 도착했다는 업데이트를받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Don McAllister를 붙 잡았고 우리는 오후 4 시경에 전화 할 수 있도록 오후 3시에 그를 부를 것이라고 약속했다.

우리는 비틀즈 매직 미스터리 투어가 예약되었지만 (오후 2시 10 분) 오후 5시 30 분에 추가 투어를 추가했다는 것을 알기 위해 Albert Docks로 내려갔습니다. 그들은 우리보다 인터넷 연결이 거의없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우리를 예약 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비틀즈 매장에서 쇼핑을하기 위해 스타 벅스에 들렀습니다. 우리는 오후 5시 30 분 투어 티켓을 얻기 위해 주요 관광 사무소까지 걸어 가서 돈을 부르고 오후 4시 15 분에 만나기로했습니다. 내가 가서 전화 4u에서 잠금 해제 전화를 구입하는 동안 숙녀들은 루이스 백화점 1 층에서 인터넷 카페를 사용했습니다. 전화는 약 10 £이었고 최소 10 파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일어나서 어딘가에 모일 준비를했을 때 숙녀들이 나를 불러 줄 수 있다면 리버풀에서 더 많이 볼 수 있었을 때 2를 사고 자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려고했지만 스마트 칩이 없기 때문에 신용 카드를 거부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자동화 된 기계에서 그 문제를 겪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상점에서는 그 문제를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Don ad와 만나서 스타 벅스가 한 시간 동안 한 시간 동안 따라 잡기 전에 지역 TV 방송국에서 일주일 동안 일을 경험 한 15 살짜리 딸을 데리러 가야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비틀즈 여행을 위해 달려야했다. 중에서 우리가 아파트를 부를 수 있었지만 우리는 런던에서 우리가 런던에서 만나게 될 기쁨과 그녀의 딸 멜로디를 확인하기 위해 머물 렀습니다. Joan은 특히 런던 거리에서 자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안심했습니다.

나는 Joan와 Liz가 그랬던 것처럼 비틀즈 여행을하는 것에 대해 흥분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것이 매우 즐겁다는 것을 매우 빨리 발견했다. 많은 비틀즈 음악을 듣고 그들이 여행 가이드를 살았던 장소를 보는 것 외에도 비틀즈를 만든 리버풀 음악 장면의 배경을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John은 고등학교 때 우리가 익숙하지 않은 음악 스타일 인“skiffle”밴드를 설립했습니다. 우리는 요한의 밴드가 축제를 할 때 요한과 바울이 만나는 교회를 보았습니다 (지역 소년 이었기 때문에 그다지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 교회의 묘지에는 엘레노어 릭비의 무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베를린에서 녹음 한 첫 ​​번째 싱글이 Rock 버전“My Bonnie Lies Over The Ocean”에서 다른 아티스트의 백업 가수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브라이언 엡스타인 (Brian Epstein)이 운영하는 레코드 저장소에 사람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이 싱글의 사본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들어 왔을 때, 그는이 밴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찾아야했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리버풀이 25 년 동안이 투어를 해왔다고 말했습니다. 요한이 살해 된 후에야 그 요구가있었습니다.

바쁜 보행자 쇼핑 구역의 대부분은 오후 6 시까 지 문을 닫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우리는 현지 술집에서 저녁 식사를 했어요. 그들이 우리의 주문을 받기 위해 우리 테이블에 오지 않는 이유에 대해 약간의 혼란이 있었지만 (바에서 주문하고 선불 지불), 나는 훌륭한 Chicken Tika Masala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리버풀의 한 블록 긴 차이나 타운을 통해 약간 우회하여 Toxteh와 아파트로 돌아갔습니다.

리버풀 / 런던 – 5 월 20 일

내가 일어나서 소파에서 잠을자는 것은 단지 3:30 AM이었다. 삐걱 거리는 상자 스프링이있는 침대는 우리 모두를 깨어있게했습니다. 나는 일어나서 책을 완성하기 전에 몇 시간 동안 잠을 자고 파키스탄과 아프가니스탄에서 주로 소녀들을 위해 학교를 짓고있는 Greg Mortenson에 관한“3 잔의 차”를 읽었습니다. 나는 그 다음 다시 자러 갔다. 그러나 내가 어느 나라에 있는지와 물을 마셔도 괜찮은지에 대해 약간 혼란스러워했다.

우리는 새 휴대 전화로 현지 렌트카 (택시보다 저렴)를 불러 리버풀의 라임 스트리트 역으로 가서 런던 행 열차를 탔습니다. 나는 기차에서 먹을 현지 Marks and Spensers에서 맛있는 치즈와 양파 샌드위치를 ​​샀다. 미친 사람, 취한 사람 또는 단순히 스코틀랜드 인 (확실히 나중에) 기차를 타는 사람 외에는 사건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Euston 역에서 서쪽 Kensington까지 튜브에 뛰어 올라 왔고 우리를 3 박 동안 가지고있는 아파트로 데려 간 우리 집주인을 찾았습니다. 아파트는 훌륭합니다. 그것은 3 층짜리 행 집이며 우리는 결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새 단장을 마쳤으며 현대적인 주방, 평면 TV 및 iPod 호환 알람 시계를 침실 2 개 각각에 자랑합니다. 잠긴 신호가 무엇인지 암호가 무엇인지 알지 못했지만 인터넷 라우터도 있습니다.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Joy와 Melody는 외출에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은 아침에 방금 날아 갔기 때문에 조이는 일찍 잠자리에 들었고 그녀의 딸 멜로디는 우리를 런던 아이에 데려 갔다.

우리는 튜브를 웨스트 민스터 역으로 가져 갔고, 곧 빅뱅 (Big Ben은 시간을 치는 종이라고 들었지만 빅벤이라고도 함)과 보 디카 동상 (반란의 셀틱 여왕) 사이에 서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영국의 로마 통치에 대한 마지막 도전). 우리는 아파트에서 치즈와 크래커를 먹었지 만 Joan은 겁에 질려서 우리는 현지 스탠드에서 Nutella 크레페 몇 개를 구입하고 London Eye로 걸어갔습니다.

영국 항공 런던 아이 (British Airways London Eye)는 놀라 울 정도로 크고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타는 것은 15.50 £이지만 느리게 타는 것은 30 분 가량 지속됩니다. 우리는“비행”에서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찍었지만 그들이 찍은 우리 사진과 함께 비디오 화면의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렇게하지 않는 것이 매우 강조된 것처럼 보였다.

우리는 사우스 테마를 따라 지구본 방향으로 걸으며 더스틴 호프만과 함께“Last Chance Harvey”를 촬영 한 영화 제작진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Ema Thompson도 거기에 있었을 지 모르지만 그녀는 데일리를 보려고 우리 옆에 오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행동했지만 그들은 군중을 모았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저녁을 먹은 세인트 폴의 맞은 편에서 물 위의 술집을 발견 할 때까지 남쪽 은행을 따라 계속 걸었습니다. 이번에는 바에서 주문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지하로 걸어 갔다가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은퇴하기 전에 언젠가는 인터넷을 따라 잡았습니다.

런던 – 5 월 21 일

오전 8 시경에 이메일을 확인하고 카메라에서 사진을 비우고 새로운 HD 비디오 카메라의 비디오를 사용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 공간에 저장하는 방법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룹의 나머지가 몇 시간 후에 일어나기 시작한 후 우리는 오후 4시에 Harrods에서 쇼핑하는 동안 Indie Travel 팟 캐스트에서 Craig와 Linda를 만날 계획을 세웠습니다. 확인을 위해 이메일과 채팅을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 인터넷은 약간 얼룩이 났기 때문에 연결이 안심되었습니다.

모두가 준비가되었을 때 (오전 11시 이후) 우리는 세인트 폴 대성당으로 향했습니다. 대성당을 방문하려는 우리의 계획은 그곳에서 벌어진 봉헌식에 의해 열화되었습니다. 성당은 오후 2 시까 지 관광객들에게 제공되지 않을 것입니다. 에든버러 공작이 참석했고 (우리가 여왕의 남편으로 즉시 확인하지 않은) 보안이 엄격했습니다.

우리가 세인트 폴을 떠나 지구로 향했을 때 우리는 인체에 ​​대한 일련의 디스커버리 채널을 위해 일하는 두 명의 프리랜스 비디오 그래퍼들을 만나게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파운드에 대한 가장 강력한 근육 파운드 (턱을 닫는 근육), 가장 큰 장기 (피부) 등에 대해 몇 가지 퀴즈 질문을했습니다. 우리는 꽤 잘했습니다. 9 년 전 성당을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 Rick Steve의 여행 쇼에 참여하게 되었기 때문에 St Paul의 방문으로 인해 텔레비전을 시청하게된다면 매우 아이러니 할 것입니다.

우리는 테마를 가로 질러 밀레니엄 브리지를 지구로 가져갔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글로브와 엘리자베스 영국에 대해 배웠던 박람회에서 여행을 기다렸다. 나에게 가장 큰 놀라움은 셰익스피어가 많은 극작가들과 달리 대학에 가지 않은 이유 중 하나는 18 세에 결혼했기 때문에 입학 자격이 없다는 점이다. 정말 학사 학위였습니다. 나는 무대 뒤를 포함하는 더 긴 여행을 원했지만 거기서 일을 지원하게되어 기뻤습니다.

한여름 밤의 꿈의 저녁 저녁 공연에는 3 장의 티켓 만 있었지만 2 쌍의 티켓을 받으면 4 석을 더 올릴 수있었습니다 (주말 후반에 셰익스피어 생일 축하 행 티켓을 선택해 기뻐하십시오). 우리는 막힌 전망 좌석에서 거래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액면가에서 2 파운드 수수료를 뺀 대신 (쇼가 매진 된 것처럼) 재판매하기를 희망해야했습니다.

세인트 폴에서 점심을 먹을 수있는 피자 가게를 찾았습니다. 비록 많은 관광객이 있었지만 레이디는 속삭이는 갤러리를 실제로 시험해 볼 수 없었습니다. 멜로디 만이 정상까지 올라 갔다. 이 시점까지 오후 3시 이후로 나는 시간이 지났고 나중에 다음 여성과 Harrods로 향했다. 나는 Craig와 Linda를 따라 잡았다. 그리고 우리는 여행, podcasting, 당신이 여행 할 수 있도록 살아있는 podcasting를 시도하고 만드는 방법에 관해 차와 커피 위에서 몇 시간 동안 채팅했다. 내가 결코 가지지 않은 친구와 따라 붙는 것은 멋졌다 전에 만났다. 여행에 필요한 시간이 충분하지 않고 여행에 필요한 시간이 충분하지만 돈이 적은 라이프 스타일을 비교하는 것은 흥미로 웠습니다. 그 사이 어딘가 행복한 매체처럼 보인다.

우리가 대화를 마칠 무렵에는 오후 7시 30 분 공연을 위해 극장에 뛰어들 필요가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준 워키 토키의 숙녀들에게 연락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물론 그들은 길 건너편에 나에게 연락하려고했지만). 나는 St Paul의 지하철역에있는 작은 상점에서 햄과 치즈 페이스트리를 들고 오후 7 시까 지 극장에 도착했습니다. 조안, 리즈, 멜로디가 쇼에 제 시간에 나타났다. 생산은 훌륭했습니다. 연극이 너무나 자주 공연되는 것을 보았을 때 공연에 가기를 꺼려했지만 더 즐거웠을 때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나는 셰익스피어가 아마도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는 제트기와 싸울 필요가 없다는 것에 주목했다. 소품이나 풍경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비교적 간단한 제작이었습니다. 아마 엘리자베스 표준에 의해 정교하게 제작 된 것으로 여겨졌 고 여성들은 셰익스피어의 날보다 더 설득력이있었습니다. 우리가 투어에서 배운 것처럼, (우리가 아는 바와 같이) 웨스트 민스터 비둘기 (매춘부)가 무대에서 공연하는 동안 지루해질 수있는 남자를 위해 3 번째 갤러리에서 공연하는 것이 부도덕 한 것으로 간주되었지만 쇼. 우리는 그 여성들이 갤러리에 앉아 있으면 하얀 손수건을 흔들지 말아야한다.

공연이 끝난 후 우리는 작은 사건으로 아파트로 돌아 왔으며 Chelsey가 맨체스터에게 큰 경기를 잃은 후 Joan의 여행 일지를 잘못 자살 한 사람을 구해주었습니다. 그들은 내년에 항상 그녀를 격려했습니다. 우리가 아파트 바로 남쪽으로 향하는 3 대의 폭동 경찰이있는 것을 보았을 때, 모든 첼시 팬들이 그런 관점으로 상실한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그들이 Stamford Bridge 전투라고 불리는 것에 맞서 싸운 것으로 추정합니다.

런던 – 5 월 22 일

나는 오전 7 시경에 깨어 났지만 나머지는 다시 일어나기를 기대했다. 그래서 그들은 버킹엄 궁전에서 경비원을 오전 11시 30 분에 교체 한 후에 그들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나는 빅토리아 역에 튜브를 타고 버킹엄 궁전, 웰링턴 아치, 그린 파크, 피카딜리 서커스, 크리미아 기념관 (피렌체 나이팅게일의 동상이 있음), 요크 기둥 공작, 말 경마장, St James Park, St James Palace는 여전히 버킹엄 궁전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경비병 부대를보고 밴드 연주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일부 노래가 리갈이나 마셜이 아닌 것에 놀랐습니다. Liz는 "Hey Big Spender"를 연주한다고 들었습니다. 깃발이 궁전 위에 있었기 때문에 여왕은 거주했다. 우리는 그들이 그녀의 위엄에 대해 무엇을 암시하려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경비원의 변화는 보는 것이 재미 있지만 우리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면 약간 지루합니다.

우리는 St James 공원에서 커피와 다른 여러 가지 간식을 위해 휴식을 취했습니다. 우리가 멋진 날씨를 보냈다는 것을 언급해야합니다. 공원에 앉아 있기에 완벽한 날씨였습니다.

런던은 우리가 예상 한대로 비싸지 만 때로는 놀랍게도 너무 비쌌습니다. 우리가 달러로 지불 할 때 많은 가격이 파운드 단위로 보입니다. 이것을 2 대 1 이상의 환율과 결합하면 (위생을 위해 200 %를 충분히 사용합니다) 이것은 페이퍼 백 책이 약 $ 16, 레스터 스퀘어 (매우 고급 극장)의 영화가 약 27 달러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지하에서 편도 단일 패스는 피크에서 8 달러, 일일 패스는 11 달러와 비슷합니다. 다이어트 코크스는 노점상에서 $ 1.20 – 1.40이지만 식당에서 $ 4-5 정도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기차역의 반죽은 약 3 달러였습니다. 관광 지역에서는 예상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우리는 지하와 DLR (Docklands Light Rail)을 통해 공원에서 그리니치로 갔다. 그들은 내가 19 년 전에 그 지역에서 마지막으로있을 때 도크 랜드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그 지역에서 무엇을했는지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웠다. 그것은 많은 수로, 운하, 범선 및 운하 보트가 사이에 짠 현대적인 건물의 미로입니다. 돌아와서 더 탐구하고 싶습니다.

그리니치는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우리는 그리니치 시장에서 쇼핑을 한 다음 언덕을 왕립 천문대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영국인이 서머 타임을 101 년 동안 사용해 왔으며 영국 선원들이 경도를 계산할 수있게 해주는 장치를 보관하는 전시물을 보았습니다 (길이는 훌륭한 책입니다). 우리는 다른 관광객과 같은 주요한 자오선에서 구피 사진을 찍었고, 그 다음 티 하우스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대신 소시지 공급 업체의“Park Porker”를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TKTS 부스에서 반값 표를보기 위해 Leicester Square에 도시로 뒤로 향했다. 그러나 우리가보고 싶어했던 쇼를 찾지 않았다. 27 달러는 영화에서 조금 많이 보였다. 우리는 조금 쇼핑했고, 아이스크림을 샀고, 매우 바쁜 Piccadilly 서커스까지 구불 구불했다. Joan은 Hard Rock Cafe에 약간의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비싼 상점을지나 Wellington 's Arch와 Green Park 근처의 Hard Rock까지 Piccadilly를 걸어갔습니다. 기다림은 90 분이었고 가격은 다시 집에서와 같지만 파운드로 표시되었습니다. 버거에게는 18 달러가 조금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는 Joy가 그녀의 시분할 (Shell)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할 수있는 건물을 체크 아웃 할 수 있도록 Hyde Park와 Marble Arch쪽으로 걸어갔습니다. 도어맨이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 본 적이없는 것처럼 우리가 올바른 건물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혼란이있었습니다. 이 시점까지 우리는 발이 아프고 그것이 오후 8시에 접근함에 따라 다시 굶주 렸다. 우리는 Marble Arch 근처에서 Fino 's라고 불리는 이탈리아 식당을 찾았습니다. Joan과 나는 정통 (당신의 머리와 같은) 이탈리아의 calzone를 나누었고 우리 중 3 명은 4 개의 치즈 피자를 공유했습니다.

그 후 우리는 West Kensington과 침대 (나를 위해 좋은 침대지만 밤 올빼미를 위해 인터넷과 TV)로 우리를 끌기 위해 할 수 있었던 모든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