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 vs 퀘벡 시티 : 두 도시의 여행자 이야기

364

몬트리올 및 퀘벡 | 몬트리올에서해야 할 일 | 퀘벡에서해야 할 일 # 여행 # 여행 # 여행 # 기획 # 이니셔티브 # 몬트리올 # 퀘벡 # 퀘벡 시티 # 캐나다 # 무엇을해야합니까?

지난 여름에, 아내와 저는 캐나다로 여행을 떠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여정에있는 두 도시는 몬트리올과 퀘벡 시티였습니다. 두 위치 모두에서 본질적으로 동일한 유형의 활동을 수행하고 유사한 위치를 방문했습니다. 두 도시에서 우리는 매우 좋은 경험을했고 우리가하려고 거의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체류가 끝날 무렵, 우리는 한 도시로 돌아 가려는 강한 소망이 없지만 다른 도시로 다시 돌아올 준비가되어 있다는 데 서로 동의했습니다. 우리는이 질문에 직면하기 시작했습니다. one 왜 한 도시가 우리에게 그토록 큰 인상을 남겼고 다른 도시는 그토록 큰 인상을 남기지 않았습니까?
우리는 이것이 여행자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는 두 개의 큰 도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각각 고유하지만 유사성이 많습니다. 수수께끼를 없애기 위해, 몬트리올이 우리에게 덜 극적인 인상을 남겼고 퀘벡시는 우리가 그리워하는 것을 갈망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많은 사람들이 이미 짐작했던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많은 당신들이 당신 자신의 의견과 의심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나는 왜 특정 도시가 여행자에게 자신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게 거기에 있다는 느낌을 갖게되는지 조사하기 위해이 질문을 풀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운트 로얄 꼭대기의 벨 베데 콘디 아론에서 몬트리올 스카이 라인보기

몬트리올

우리는 몬트리올에서 금요일, 토요일 및 일요일 밤을 보낼 예정입니다. 우리는 도심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과 일부 활동을 원했기 때문에 시내 구역에 없었던 호텔을 구체적으로 예약했습니다. 우리는 미국 동부 해안의 고향에서 캐나다로 운전했고 뉴욕 북부의 Adirondacks를 통해 아름다운 운전을했습니다. 우리는 몬트리올에 정오에 도착했고, 우리가 선택한 호텔이 우리가 예상 한대로 매우 수용적이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올드 몬트리올 중심부에있는 Place Jacques Cartier 레스토랑
첫날, 우리는 메트로를 올드 몬트리올로 가져 가서 Jaques Cartier Square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몬트리올의 올드 시티로 이어지는 작은 Rue Saint Amable
그 후, 우리는 Rue Saint-Paul을 걷고, 버스 커들을보고, 구시 가지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든 것이 잘되었고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몬트리올 식물원의 중국 정원
둘째 날, 우리는 마운트 로얄 파크 [Royal Park]에서 전망을보고 식물원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두 경험 모두 즐겁고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사실, 몬트리올 식물원 내부의 중국 정원은 우리에게 중국 방문을 상기시켜주는 놀라운 놀라움이었습니다.
올드 포트 몬트리올 입구에서 역사적인 시계탑
우리 셋째 날, 우리는 Old Port Montreal 지역의 St. Lawrence River에서 작은 크루즈를 탔습니다.
세인트 로렌스 강 근처의 올드 포트 몬트리올 분지를 향한 해비타트 67 단지
여기에는 Lachine Canal의 자물쇠, 서식지 67, Parc Jean Drapeau, St. Helen 's Island 및 도시의 아름다운 물가 전망이 포함됩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날씨는 종종 좁고 비협조적이었습니다. 뇌우는 여러 차례의 뇌우로 인한 위협으로 보였으며 대부분의 아침과 저녁에 비가 내 렸습니다. 그러나 날씨로 인해 우리가 시작한 주요 일을 저지하지 않았으며 부분적으로 맑은 하늘 아래에서 대부분의 활동을 즐겼습니다. 우리가 겪은 또 다른 문제는 몬트리올 주변의 도로와 다리였습니다. 우리가 여행하는 곳마다 도로 건설이있는 것 같았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수의 주황색 건설 배럴로 표시됩니다. 때때로 우리는 아침에 도로를 운전하고 밤에만 문을 닫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트래픽이 과도하게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주말 동안 비정상적으로 긴 백업이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대중 교통 시스템을 사용했지만 종종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 운전으로 장소에 도착하는 것이 더 쉬운 것처럼 보였습니다.
페어 몬트 르 샤토 프롱 트낙 앞 올드 퀘벡 절벽에있는 테라스 뒤 퍼린 보드 워크

퀘벡 시티

3 일 후, 우리는 퀘벡 시티로 향할 준비가되었다고 느꼈습니다. 퀘벡주의 수도는 올드 시티의 B & B였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그것은 캐나다의 날이었다. 그래서 약간의 폐쇄와 우회가 있었다. 결국, 교묘 한 항해가 끝난 후 우리는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Parc des Gouverneurs가 내려다 보이는 모퉁이에 위치한 정말 기이 한 석조 건물이었습니다. 그늘이있는 녹지의 바닥에는 Terrasse Dufferin이 있으며 유명한 유명한 Fairmont Le Château Frontenac 호텔 앞 절벽에 위치한 보드 워크입니다. 구시 가지 내에 작은 주차 공간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주차 대행을했고 퀘벡시에있는 이틀 동안 어디에서나 걸었습니다.
우리는 캐나다 데이를 기리기 위해 특별한 활동이 진행되기를 바랐습니다. 몇 개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낮았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캐나다의 날에도 퀘벡의 독립 정체성이 여전히 전시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날씨는 아름다웠고 언덕이 많은 언덕이 많은 도시를 돌아 다니며 역사적인 건물을 보며 동료 관광객의 에너지를 경험했습니다.
올드 퀘벡의 어퍼 타운과 로어 타운 사이에서 방문객을 운송하는 푸 니쿨 라르 뒤 비에 퀘벡
로어 뒤 마르케 핀레이 [Lue du Marche Finlay]
Chocolato Vieux-Québec에서 초콜릿 퐁듀에 아이스크림 콘을 먹기
우리의 저녁은 아늑한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고, 초콜릿 퐁듀에 담긴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구시 가지의 위와 아래 사이의 케이블카를 타고, 평원 꼭대기에서 캐나다의 날을 기념하여 불꽃 놀이를 보았습니다. 아브라함 파크.
세인트 로렌스 강에서 중심에 페어 몬트 르 샤토 프롱 트 낙와 함께 올드 퀘벡 시티의 스카이 라인의 전망
그 다음날, 우리는 해안가로 향하여 퀘벡시 주변의 세인트 로렌스 강에서 또 다른 크루즈를 탔습니다. 프랑스계 캐나다인 탐험가 루이 졸리 트 [Luis Jolliet]의 이름을 딴이 배는 유명한 탐험가로서 옷을 입은 가이드가 제시 한 나레이션 투어를 선보였습니다. 그는 여행의 거의 전체 길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퀘벡시와 주변 지역의 역사와 발전에 대한 광범위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즐거운 시작이었습니다. 오후에, 우리는 구도시와 신도시의 이층 버스 위에서 육상 여행을했습니다.
퀘벡의 올드 시티를 둘러싼 벽의 섹션 꼭대기 일몰
Rue Saint-Jean에서 저녁 식사 후, 우리는 구시 가지의 벽을 올라 일몰을 보았습니다. 대체로, 기억에 남는 날이었고, 호텔로 돌아갈 때 우리는 도시로의 재 방문을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결론

그 다음날, 우리는 집으로 돌아가서 최근 여행에 대한 기억을 되 새기고 풀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방문한 두 도시에 대한 인상에 기여한 여러 가지 요인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두 곳에서 비슷한 활동을했습니다. 몬트리올에서는 도심 바깥에 머물면서 도로 건설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날씨 주위를 계획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가 계획 한 활동을 즐겼으며 우리가 설정 한 거의 모든 것을 성취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도시의 많은 부분을 다루었 고 실제로 몬트리올에서 더 독특한 명소를 보았습니다.
퀘벡 구시 가지의 Porte Saint-Jean 입구 게이트
퀘벡에서 우리는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해 구시 가지에 머물 렀습니다. 우리는 도처에 걸었고 더 편안한 페이스를 즐겼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에게는 의제가 없었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실제로 계획 한 것은 세인트 로렌스 강에서 보트를 타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토론을 통해 여행에 대한 사랑을 실제로 키우는 특정 경험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는 바쁨과 휴식 사이의 균형을 확실히 좋아한다고 추측했습니다. 우리는 교통편이 적을수록 더 잘 처리 할 수 ​​있으며 가능한 한 많은 관광지까지 걸어가는 것을 정말로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우리는 계획된 활동과 계획되지 않은 발견의 조합을 즐깁니다. 우리에게는 이것이 호텔, 관광 명소 및 방문 할 도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주요 요인입니다.
우리는 편안함, 장소 및 시간에 대해 많은 것을 생각하며, 종종 몇 달러를 저축하기 위해 다운 그레이드하는 것보다 편안한 장소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또한 계획을 세우고 발견 할 시간을주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낫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습니다. 가장 잘 작동하고 가장 좋은 추억을 만드는 것은 각 개인이나 부부에게 독특 할 것입니다. 올바른 여행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모든 기사에 관계없이 각 개인이나 부부는 자신의 공식을 찾아야합니다.
Porte Saint-Jean 꼭대기에서 Rue Saint-Jean의 전망
분명히, 우리의 경험을 나누는 나의 목표는 몬트리올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하는 것이 아닙니다. 방문 할 가치가있는 세계적인 도시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스스로 결정을하기 위해이 두 도시를 모두보아야합니다. 당신이 할 때, 두 장소를보고 그들이 제공하는 문화와 에너지를 즐길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주십시오. 많은 여행 경험이 있었지만 아직 완벽한 여행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평생 동안 우리와 함께하는 인상과 순간을 만드는 것을 배우고 발견하고 있습니다. 이 여행에서 우리는 몬트리올에서 도시를 방문하고 여행했다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퀘벡에서, 우리는 자신과 여행에 대한 사랑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