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토 리코 허니문

308

"쉬운 모드에서의 국제 여행"

제 소개를하겠습니다. 저는 Liz (Christensen) Powell, 게스트 블로거, 그리고 아마추어 여행자 자신의 딸입니다. 남편 Danny와 나는 지난 달 메릴랜드의 Eastern Shore에서 결혼했고 이틀 후 푸에르토 리코 신혼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결혼식 장을 건설, 임대, 대여 또는 모든 것을 수집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계획, 제작, 스프레이 페인트, 디자인, 수집 또는 시공했습니다. 120 번의 결혼식을 마친 후 우리는 다음날 손님 75 명을 위해 브런치를 주최하고 청소, 포장 및 (이것은 미쳤던) 아울렛 쇼핑을 계속했습니다. 우리는 휴식을 취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엘모로-산후 안, 푸에르토 리코 | 푸에르토 리코 허니문 일정 및 호텔 | 푸에르토 리코에서 할 일들 # 여행 # 여행 # 휴가 # 푸에르토 리코 # 산 주안 # 허니문 # 할 일들 # 시골 # 해변 # 음식 # 역사

1 일 – PR 비엔 베니도

다음날, 신혼 여행 준비가됐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 리코 (Puerto Rico)까지 빠르고 쉬운 직행 3.5 시간 비행 후, 푸에르토 리코 (Puerto Rico)의 맑은 산 후안 (San Juan)에 도착했습니다. 이 섬은 미국의 영토이기 때문에 미국인들은 거기에 도착하기 위해 여권이 필요하지 않으며 통화는 미국 달러이며 거의 모든 사람들이 영어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여행 중에 거의 스페인어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추악한 미국인, 두 사람의 파티).

샌 후안 푸에르토 리코 메리어트에서보기

공항 밖에서, 우리는 택시 승차장에서 택시를 첫 목적지 (15-20 분 여행의 고정 요금 19 달러)로 가져갔습니다. 메리어트 우리가 여행의 첫날을 보내었던 San Juan의 touristy 지역 인 Condado (리뷰)에서.

우리는 정상적인 체크인 시간 두 시간 전에 호텔에 도착했지만 바로 우리 방에 들어갈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바다 전망의 2 개의 발코니와 코너 룸에서 270 도의 전망에 몸을 담그고 즉시 잠들었습니다. Danny가 마침내 내가 야행성이 아니라고 확신했을 때, 우리는 점심 예약을 위해 컨시어지를 보러 갔다. 그는 우리에게 오 로스코, 우리는 mofongo의 불가사의를 발견했습니다. Mofongo는 질경이 또는 유카의 요리로, 으깬, 돔 형태로 튀겨지고 일반적으로 고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달콤한 plantains, 녹색 plantains 및 유카의 혼합 인 trifongo를 먹었고 지금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나는 우리가 먹은 모든 mofongo의 열거를 아끼지 만 여행 7 일 중 6 일을 먹었고 mofongo의 품질에 따라 식당 순위를 유지했다고 말하면 충분합니다. Danny는 또한 여행을 위해 선택한 맥주 인 Orozco 's에서 Medalla를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오후에 메리어트에서 수영장과 풀 바를 즐기고 곤잘로가 나올 때까지 해변을 따라 산책했습니다. 열대성 폭풍 곤잘로는 우리를 향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날씨는 약간 멍청 해 보였다. 메리어트는 각 문 아래에 손님에게 상황을 알리는 메모를 작성했으며 로비의 보드는 폭풍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섬이 열대성 폭풍 경고를 받으면 술을 판매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날씨가 예쁘기 때문에 우리는 신혼 여행 버킷리스트에서 무언가를 건너 저녁 식사 룸 서비스를 주문했습니다. 우리 방에서, 우리는 샴페인과 딸기의 멋진 쟁반과 호텔에서 축하의 메모를 발견했다! 상어 탱크 마라톤과 이른 밤은 신나는 신혼 여행의 첫 날을 마쳤습니다.

메리어트 샌 후안 푸에르토 리코의 샴페인과 딸기

제 2 일 – 올드 산 후안

우리는 Gonzalo의 표시없이 lovely 한 날까지 일어났다. 아침 식사는 우리의 숙박에 포함되었으므로 호텔 레스토랑 La Vista에서 식사를했습니다. 계산서에서 발을 내딛는 경우 약간 비싸며, 길 건너편의 스타 벅스를 포함하여 도보 거리 내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에서 우리는 곤살로가 허리케인이되어 최대 144mph의 돌풍을 일으켜 버뮤다에 심각한 피해를 입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 다음 중지는 라테 라자 우리가 택시로 도착했던 Old San Juan에서. 메리어트에서 올드 산 후안 (15-20 분) 어디든지 택시를 타고 15 달러의 정액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싼 도시 버스가 있지만 우리는 게으른 관광 모드에 있었으므로 우리는 그 옵션을 고려조차하지 않았습니다. La Terraza는 Old San Juan의 좁은 거리에 있으며 택시 운전사가 챔피언처럼 항해했습니다. 호텔은 기발한 B & B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아름다운 타일 작업, 프런트 바, 옥상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책상을 관리하던 공주님은 우리와 함께 40 분 이상을 보내면서 마을의 모든 식당을지도에 표시하고 열대 우림 여행 예약을하고 렌터카 예약을하면서 크루즈 이사가되었습니다. 그것이 모두 제곱되면, 우리는 올드 산 후안으로 출발

Old San Juan의 주요 관광지는 요새, El Morro 및 San Cristobal이지만 Gonzalo로 인해 첫날 휴업했습니다. 우리는 매력적이고 화려한 건물과 멋진 바다 전망으로 Old San Juan을 탐험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산책했다 엘 파세오 델 모로, 오래된 성벽 주위. 파세오 (Paseo)는 물가를 따라 서쪽으로 2 마일 거리입니다. 고양이를 제외하고는 소리처럼 경치가 좋고 편안합니다. Old San Juan은 고양이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오래된 인프라를 가진 오래된 도시이며, 이야기는 쥐 문제보다 오히려 고양이 문제가 있기 때문에 고양이가 썩은 것을 망칩니다. 수백 피트 정도의 음식 통이 있었으며, 우리가 백 마리의 고양이를 보았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나는 고양이 사람이 아니며,이 고양이들은 당신이 그들의 잔디를 침범 한 것처럼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진을 찍거나 표지판을 읽으려고 멈출 때마다 고양이가 우리를 향해 오기 시작했습니다. 한마디로 소름 끼치 네요. 우리는 또한 적어도 10 개의 이구아나를 보았지만 우리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이 기뻤습니다.

Cafe El Jibarito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두 사람이이 장소를 우리에게 추천했지만 우리는 압도당했습니다. 안개 질경이 타 말레, 기름기 많은 소스, 식당 분위기. 넘겨. 우리는 San Juan이 젤라토로 유명하다고 들었 기 때문에 최고의 지역 아이스크림을 찾을 수 있는지 묻는 다음 테이블을 들었습니다. 그들이 Ben & Jerry의 지시를 받았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호텔로 돌아와서, 우리는 Old San Juan이 내려다 보이는 옥상 수영장에 몸을 담 그었습니다.

올드 산 후안

3 일 – 엘 윤케

Natural Wonders PR의 가이드 인 Yamile 호텔에서 아침을 먹었습니다. 오전 9시에 열대 우림 여행을 위해 우리를 데리러 왔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호텔에서 나머지 12 인 그룹을 모아서 45 분 동안 열대 우림으로갔습니다. 엘 윤케. 우리는 방문객 센터, 전망대, 작은 트레일에서 멈춰서서 3 개의 폭포를보기 위해 빠른 하이킹을했습니다. 우리 다음 중지는 작은 붐비는 수영 지역과 더불어 더 큰 폭포로 이어지는 하이킹이었다. 하이킹도 그다지 힘들지 않았고 Yamile은 속도가 느려서 부적절 한 등산객을 다루는 데 분명히 사용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투어에는 개인 소유물을 통해 출입하는 자연 워터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지만, 부동산 소유자는 교통 사고가 적었으므로 출입 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운전하기 전에 작은 강으로 빨리 멈췄습니다. 루 킬로 점심과 해변 시간. 점심 식사를 위해 Yamile은 우리를 음식 키오스크의 진정한 스트립 몰로 데려갔습니다. 우리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는 Luquillo의 해변이었다. 그것은 아름답고, 침착했고, 수영하기에 완벽했다. 밴은 약 5:30 쯤에 우리를 데리러 왔으며, 일부 그룹은 생물 발광 베이에서 카약을 계속했습니다.

엘 윤케

열대 우림에는 큰 포유류가 없습니다. 실제로, 우리 여행의 가장 흥미 진진한 동물 관찰은 고양이였습니다. Yamile는 lovely 한 가이드이었다. 그리고 여행은 확실히 유익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그것은 1 인당 85 달러에 약간 압도적이었다. 그리고 우리는 대담한 여행자에게는 그것을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우리 여행의이 부분을 다시해야했는데, 우리는 하루 일찍 렌터카를 얻고 우리 자신의 속도로 El Yunque를 탐험 할 것입니다.

푸에르토 리코 허니문 일정 및 호텔 | 푸에르토 리코에서 할 일들 # 여행 # 여행 # 휴가 # 푸에르토 리코 # 산 주안 # 허니문 # 할 일들 # 시골 # 해변 # 음식 # 역사Natural Wonders PR에서 Asha, Luquillo에서 해변 시간을 보낸 후 우리를 호텔로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저녁 식사 추천을 요청했고, 그녀는 Cafe Puerto Rico를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신비하게도 Cafe El Jiberito를 제안했습니다. Cafe Puerto Rico에서 우리는 mofongo를 주문했는데 최고 순위에 오르지 않았지만 (Danny 's cod mofongo는 실망 스러웠습니다), 식당은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사랑스러운 데이트 밤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저녁 시간에 옥상 수영장에서 신나는 수영을했으며, 헬리콥터가 건물 근처에 그리고 때로는 한 시간 이상 주위를 돌면서 탐조등이 배치되었습니다. 우리는 살해 당하지 않았으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제 4 일 – 엘 모로 & 린콘

우리의 렌트카가 정오에 도착하기 전에, 우리는 La Terraza에서 엘 모로 올드 산 후안의 북서쪽에있는 요새 (카스티요 산 펠리페 델 모로). 내가 일반적으로 요새에 열광하지 않다는 것을 말함으로써이 서문을 시작하겠습니다. 아빠는 역사 애호가이며 요새에 대한 견해이므로 공정한 몫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가격과 정보가 상당히 낮으며, 입장료가 높고 정보에 관한 몇 가지 현수막이 있습니다. 이 생각으로 엘 모로에 들어간 것은 매우 기뻤습니다.

엘 모로가 내가 본 다른 요새보다 나은 5 가지 이유

1. 장엄한 경치 – 그렇습니다. 많은 요새가 물 위에 있지만 엘 모로 (El Morro)는 아름다운 푸른 바다 위에 자리 잡고있어 멋진 풍경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사진을 화장실

엘모로-산후 안, 푸에르토 리코

엘모로 – 푸에르토 리코 산후 안

2. 정보 – 일부 박물관보다 요새 전체에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메인 레벨에있는 일련의 방들은 드라마마다 엘 모로의 400 년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각 방마다 다른 기간을 나타냅니다. 대포, 박격포, 포탄 등을 갖춘 포병 전용실도 있습니다.
  3. 크기 –이 장소는 크다. 당신은 숨바꼭질을하고 며칠 동안 탐색을 할 수 있고 절대로 큰 은신처를 다 쓰지 않아도됩니다. 6 개의 레벨이 있으며 퍼레이드 그라운드, 포병 경사로, 모든 종류의 계단, 센트리 박스 및 등대가 있습니다.
  4. 우표 – 엘 모로 (El Morro)는 산 후안 국립 사적지 (San Juan National Historic site)의 일부이므로 국립 공원 (National Park) 여권에 도장을 찍을 수 있습니다.
  5. 비용 – 입장료는 1 인당 $ 5

우리는 요새가 오전 9시에 문을 열 자마자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열과 군중을 이겼습니다. 우리는 모든 표지판을 읽고 우리가 찾을 수있는 요새의 모든 곳을 탐험했으며 그곳에서 1 시간 45 분을 보냈습니다. El Morro에게는 두 개의 엄지 손가락이 있습니다.

요새를 정복 한 후, 우리는 광장에 들러 마요르카를 판매하는 부스를 발견했습니다. 푸에르토 리코 패스트리는 종종 달콤하거나 풍미 가득한 충전물로 가득 찼습니다. 우리는 햄과 치즈와 구아바를 먹었습니다. 그들은 La Bombonera의 유명한 마요르카에 대한 설명을 따르지 않았지만 다음 여행 구간을 위해 우리를 물색했습니다.

그 오후, 우리는 렌터카를 들고 Rincón으로 출발했습니다. Rincón은 San Juan에서 약 3 시간 거리 인 Puerto Rico의 서쪽에있는 서핑 타운입니다. 섬을 가로 질러 운전하면 San Juan에서는 얻을 수없는 푸에르토 리코의 맛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Rincón에서는 도스 앙헬레스 델 마르 (리뷰), 몇 개의 방이있는 가족이 운영하는 B & B, 바다에서 오르막 몇 블록. John, 소유주는 서핑을 위해 Rincón으로 이어진 뉴저지 이식입니다. Rincón은 끔찍한 파도로 유명하며 곤잘로 때문에 방문하는 동안 물이 특히 거칠 었습니다. 우리는 호텔 근처의 해변에서이 첫 손을 경험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John은 근처를 추천했습니다. 레드 플랑보 얀. 호텔 주변의 도로는 좁고 가파르 며 주차 상황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에 운전보다 걷기가 더 쉬울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틀렸다. 이 도로는 보행자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으며, 특히 집으로가는 길에 검은 색으로 상당히 모험을했습니다. 운 좋게, 우리는 식당에 한 조각으로 도착했다. 거기서 벽은 우리 주변의 나무에 열려 있었고 음료 메뉴는 광범위하고 열대 적이었다. 어쩌면 그것은 럼주 음료라고 할 수 있지만,이 mofongo는 우리의 여행 전체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름다운 프리젠 테이션, 합리적인 가격, 매우 맛있습니다.

엘모로-산후 안, 푸에르토 리코

제 5 일 – 링콘

우리는 호텔의 유럽식 아침 식사와 수영장 시간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Dos Angeles del Mar에는 훌륭한 수영장이 있으며, 머무는 동안 2 명 이상의 손님이 없었으므로 수영장은 우리 자신에게 완전히 있습니다.

우리는 호스트의 추천에 따라 Rincón의 캐리비안 쪽에서 잔잔한 물이있는 해변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Rincón 시내와 인근 Balneario de Rincón (공공 해변)까지 10-15 분을 운전했습니다. 우리는 하루에 독서와 수영을했습니다. 하버 레스토랑 처음에는 닫은 것처럼 보이는 해변에서, 길 건너편의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정차했습니다. 오후에, 조수가 해변에서 우리를 만나기 위해 올랐고, 수영하기에는 너무 많은 해초를 가져 왔으므로, 우리는 호텔로 돌아갔다.

우리는 거리를 Kahuna Burger Bar and Grill까지 걸어 가기 전에 Dos Angeles (모기를 피하기 위해 물에 머무르는)에서 수영장을 다시 즐기면서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오후 8 시경 도착했습니다. 요리사가 1 시간 휴식을 취했을 때 럼 펀치가 있었고 미국 바텐더와 대화를 나 wait습니다. 우리 햄버거가 도착할 무렵 미국 서퍼 친구들이 많이 생겼고 라이브 음악이 흐르고있었습니다.

6 일 – San Juan으로 돌아 가기

Dos Angeles에서 간단한 아침 식사 후, 우리는 렌터카를 타고 San Juan으로 돌아갔습니다. 거기서 San Car로 돌아와서 Condado의 Marriott에 다시 체크인했습니다. 다시, 우리는 표준 체크인 시간 전에 체크인 할 수 있었고 바다 전망이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점심을 잡아 만두수영장 옆 라운지 의자에 앉기 전에 호텔에서 길 건너편에 버거 조인트가 있습니다. 해변 산책을 제외하고, 우리는 오후를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책을 읽고, 햇빛과 따뜻함의 마지막 하루 종일을 즐기면서 보냈습니다.

우리 여행의 멋진 북 엔드로서,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Orozco 's로 갔다. 소수의 다른 mofongos를 샘플링 한 후에도 그 결과는 여전히 유지되었습니다.

7 일 – 고향 경계

우리는 호텔에서 아침 식사와 함께 신혼 여행의 마지막 날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정오까지 밀려 나가서 체크 아웃을 할 수있었습니다. 풀 타임에 체크인 할 수있었습니다. 짐을 풀고 짐을 방에 남겨 두어 콘 다도 주변을 산책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가 걸 으면서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장소, 벽이있는 힙 버거 조인트가 힌지로 열려있어 실내 실외 느낌을줍니다. 분위기가 더해진 비둘기는 식당 주변을 돌아 다니며 부엌에서 계속 나왔다. 이 장소에는 3 가지 버거 크기가 있습니다 : 4 oz., 8 oz. 및 1 lb 몇 가지 가격 범주에서 원하는 토핑으로 버거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4 온스를 주문했다. 햄버거, 고구마 튀김, 밀크 쉐이크, 대니는 8 온스를 먹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버거 토핑이 옆으로 갔을 때 다소 당황했습니다 (음, 아마도 부엌에서 이것을 모을 수 있었습니까?).

우리는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집으로 향하기 전에 나머지 오후를 메리어트에서 배회하고 책을 읽으며 보냈습니다.

모두에게, 우리는 모래와 바다와 명소로 가득한 멋진 푸에르토 리코 신혼 여행을했다. 날씨는 따뜻하고 아름다웠으며 음식은 맛있었고 여행은 쉬웠습니다. 무엇을 사랑하지거야?

이틀 밤 동안 신혼 여행자를 주최 한 Condado의 Marriott와 초콜릿 딸에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