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도나-그랜드 캐년 – 낭만적 인 애리조나 주말 여행

336
애리조나로드 트립

발렌타인 데이에 결혼 기념일을 보내는 것은 크리스마스에 생일을 보내는 것과는 전혀 다릅니다. 남편은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새롭고 흥미로운 낭만적 인 방법을 고안해야합니다. 20 년이 지나면 나와 같은 훌륭한 계획조차도 부족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올해 애리조나 여행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계획은 우리가 긴 주말을 보내고, 피닉스로 날아가고, 세도나로 운전하고, 지프 투어를하고, 일몰을 보거나, 인도 유적을 보거나, 그랜드 캐년의 남쪽 변죽을 운전하고, 집으로 날아가는 것입니다. 동해안. 이 모든 것이 3 일 안에 이루어집니다. 문제 없어요.

세도나

피닉스에서 세도나까지 운전은 주로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온도가 10도 떨어지고 이랍니다 선인장이 3000 피트 고도에서 사라집니다.

몬테 주마의 성

몬테 주마의 성 국립 공원

우리는 Montezuma 's Castle National Park에 멈췄다. 나는 단지 세도나로가는 길에 아리조나에있는 수많은 인도 유적 중에서이 공원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실망하지 않았다. 이곳은 정말 조용한 곳이며 짧은 산책로를 돌아 다니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은 약 70 피트 높이의 산에 내장 된 푸에블로입니다. 요즘에는 입장 할 수 없지만 줌 렌즈를 사용하여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랙과 트랙을 만든 동물을 연결하여 롯지에서 주니어 레인저가되었습니다. 나는 계급과 함께 제공된 배지를 입고 몇 시간 동안 아내를 부끄러워했다.

세도나 언덕의 핑크 지프 투어

핑크 지프 투어 세도나

세도나-그랜드 캐년-로맨틱 애리조나 주말 여행 # 여행 # 여행 # 휴가 # 애리조나 # 세도나 # 그랜드 캐년 # 국립 공원 # 할 일 # 핑크 지프 투어 # 주말우리는 세도나의 B & B에 머물 렀습니다. 붉은 바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산은 그랜드 캐년보다 훨씬 뛰어나고, 황혼에는 그림자로 인해 색상이 튀어 나옵니다. 우리는 오후 동안 세도나 언덕의 견고한 핑크 지프 투어를 주선했습니다. 지프의 전망은 우리 운전자가 우리에게 줬던 가파른 상승과 낙하에 의해서만 능가했습니다. 운전사가 매우 숙련되고 종종 지역의 지질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기 때문에이 여행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실제로 암석과 암석이 왜 붉은 지에 대해 상당히 배웠습니다. 답을 찾으려면 직접 둘러 봐야합니다.

우리가 첫 번째 문제를 생각해내는 것은 여행 중이었습니다. 몬테 주마 캐슬의 가이드는 우리가 사우스 림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몰아내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히려 아침을보기 위해 코코 니노 산을 올라가 서쪽에있는 마을로 가서 일몰을 위해 동쪽에있는 시계탑으로 가야합니다. 이렇게하면 Wupatki 폐허가 그리워 질 것입니다. 폐허가있는 미국의 한 곳인 폐허를 볼 계획이었습니다. 블로홀은 거대한 지하 동굴로 인해 발생합니다. 외부 공기의 온도가 동굴 온도와 다른 경우, 공기는 ​​압력 차를 수용하기 위해 들어가거나 나옵니다. 정말 멋진!

그랜드 캐년

지프 가이드는 우리에게 Wupatki 폐허로 갔다가 망루에서 첫 번째 아침 빛을보고 Grandview Point에서 한 번 정차하고 마을과 Hermits Rest로 일몰을 계속하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블로홀은 너무 많이지나 가지 못했습니다.

우 파트 키에 도착하기 위해서는 화산 분화와 용암이 흐르는 일몰 분화구 국립 공원을 통과해야합니다. 용암으로 덮인 들판과 화산재 산이 몇 마일 있습니다. 이것들은 정말로보기에 좋았고 일반적으로 자연에 놀라지 않은 나의 아내는 날아갔습니다. 우리가 Wupatki에 도착했을 때, 나는 흥미로운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많은 국립 공원은“열리지 않은”경우에도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지불 할 사람이 있기 전에 도착하는 한 무료로 공원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Wupatki를 여행했고, 사이트에 대해 배웠다.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팜플렛이 있습니다. 상자에 반납하기 만하면됩니다. Wupatki 이후 망루까지의 운전은 상당히 짧았고 우리는 오전 10 시경에 도착했습니다.

그랜드 캐년의 시계탑

그랜드 캐년은… 음… 웅장합니다. 당신은 그 구조의 가장자리에서 매우 작은 느낌이 듭니다. 워치 타워는 사우스 림 (South Rim)에서 가장 동쪽에있는 전망이며 64 번 도로를 타고 이스트 게이트 (East Gate)까지 가야합니다. 사우스 림 (South Rim)의 워치 타워 (Watchtower)에서 여러분의 첫 번째 전망이 역사적인 건물을 프레임에 포함시킬 것을 제안합니다. 그것은 그랜드 캐년과 같은 풍경으로는 쉽지 않은 관점에서 내가 본 것의 규모를 놓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선물 가게도 좋습니다.

우리는 일몰을 타이밍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조망을 위해 Grandview Point에 갔다. 빛은 여전히 ​​훌륭했습니다. 사진이 약간 씻겨져 있습니다. 카메라가 단순히 색상을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훌륭했다. 우리는 많은 롯지가있는 마을로 곧장 갔다. 여기에는 상당한 금액의 쇼핑이 있습니다. 나는 고가의 가게를 들여다 보면서 아내에게 이상적인 기념일 선물을 찾을 것으로 기대되었다. 나는 그녀의 크기로는 사용할 수없는 아름다운 코트를 발견하게되었습니다. 물론 온라인에서 한 번에 주문하고 20 달러를 저축했습니다. 아이폰에 감사합니다.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

우리는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을 조금만 하이킹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처음에는 합리적으로 쉬우므로이 트레일을 수행합니다. 우리가 협곡의 바닥으로 여행을 늦게 시작하지 않았다는 경고 신호가있었습니다.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어쨌든 계획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진흙 투성이가 된 후에 돌아섰습니다. 내 아내는 도시 소녀이고 약간의 진흙은 더 많은 쇼핑을 위해 우리를 다시 데려 오기에 충분합니다.

우리는 일몰 동안 Hermits Rest에서 끝났다. 길 끝의 레스토랑이 오후 5시에 문을 닫는 것이 조금 실망 스러웠습니다. 멋진 와인을 마시고 일몰을 즐기는 것이 좋았을 것입니다. 그랜드 캐년은 이상하게도이시기에 전혀 관광지가 아닙니다. 셔틀 버스 승차를 요구하기 때문에 3 월 이후에는 허 미트 레스트 (Hermits Rest)로 운전할 수 없습니다.

세도나로 돌아 오는 길은 늦었고, 사건이 없었으며, 대부분 검은 색을 쳤다. 나는 아내가 그녀가 또 다른 인도의 파멸을 볼 필요가 있다고 확신 시켜서 우리가 집에 일찍 출발 할 계획을 세웠다. 정류장은 Montezuma 's Well이라고하며 세도나의 상점 주인이 추천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작은 그릇으로 어쩌면 200 피트에 걸쳐 측면으로 푸에블로가 만들어집니다. 그릇의 바닥에는 맑은 호수가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이 지역의 많은 생물에게 오아시스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숨겨져있는 많은 동물을 볼 수 있도록 일찍옵니다. 새와 뱀. 이것은 또한 매우 평화로운 사이트이며 더 오래 머물기를 원했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새로운 규칙을 이용하여 소장 앞에 도착하여 일반적으로 방문과 관련된 비용을 제거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그것이 꿈이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수백 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나는 모든 친구들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Flickr & Facebook에 게시해야합니다. 아빠가 페이스 북에 가지 않기 때문에 편지를 써야 해요. 또한 내년의 기념일 여행을 계획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