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시애틀의 오락 거리

274

시애틀 : 조정

조정은 휴가의 정상적인 부분입니다. 그러나 여행 조정의 균형을 어떻게 조정하여 한 곳에서보고 싶은 모든 것을 여전히 성취 할 수 있습니까? 계획이 사라지고 조정이 휴가를 인수하기 시작하면 어떻게합니까? 시애틀을 방문 할 기회가 있었을 때 계획에 도전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얼마나 많은 조정을해야하는지 몰랐습니다.

아내, 딸, 그리고 나는 2018 년 4 월 마지막 주에 시애틀을 방문했습니다. 그곳에 간 이유는 주로 아내가 회의에 참석 한 것이 었습니다. 딸과 저는 우리가이 상황을 이용하고 최대한 많은 시애틀을 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관광을 위해 약 4 일을 보냈습니다. 나를 위해 여행하는 것의 큰 기쁨 중 하나는 일정을 계획하여 위치에서보고 싶은 모든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애틀 스페이스 니들

시애틀 날씨

그러나 날씨를 예측하기가 어려운 시애틀과 같은 장소를 어떻게 계획해야하는지에 대해 의아해했습니다. 사실, 시애틀에 머무르는 기간에 대한 일기 예보는 비오는 4 일 동안 비가 올랐으며 오후에는 약간 비워 질 가능성이있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레이니어 산이나 시애틀을 둘러싸고있는 어떤 산도 볼 수 없을까 걱정했습니다.

4 일 동안 우리 집은 시애틀 다운타운의 웨스틴 회의 장소였습니다. 이것은 도시로 모험을하기에 좋은 중심 장소였습니다. 토요일 첫 날, 우리는 시애틀 동부의 레드몬드 지역에 사는 친구들을 방문 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벨뷰, 메디나의 작은 마을, 워싱턴 서호, 마이크로 소프트 캠퍼스, 스노 퀄미 폭포를 포함한 여정을 계획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우리에게 큰 소리로 들렸습니다.

스노 퀄미 폭포

사치의 차를 가지고 있고 누군가가 우리를 운전하는 것이 그 지역이 대단한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후 1 시경에 시작했지만 날씨가 곧 악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비가 오기 시작했을 때 벨뷰와 웨스트 워싱턴 레이크에 방금 만들었습니다. 오후 내내 악화되었습니다. 첫째, 천천히 이슬비로 시작하여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다시 부드러워지면서 우리를 조금 괴롭 혔지만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Snoqualmie Falls에 도착했을 때, 이슬비는 꾸준한 비로 바뀌 었습니다.

우리는 차에서 지역을 보는 것을 즐겼지만, 하루가 지날수록 차에서 내리려는 경향이 적었고, 결국 편안한 저녁 식사를 위해 그들의 집에 도착하는 것이 행복했습니다. 우리는 시애틀 지역을 방문하는 동안 약간의 조정으로 살아야겠다고 결정했기 때문에 너무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경험이 풍부한 여행자입니까? 우리는 다음 며칠 동안 어떻게 계획 할 것인지 다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일기 예보도 비슷한 날씨였습니다.

시애틀 센터와 스페이스 니들

다음날 일요일은 아침 이슬비로 시작했지만 결국 정오에는 구름이 부러지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스페이스 니들과 도시의 시애틀 센터 공원 지역을 볼 수있는 좋은 기회처럼 보였다. 이것은 좋은 결정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시내 모노레일 역은 호텔과 매우 가까워서 왕복 티켓을 구입하고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시애틀 스페이스 니들에서 볼

놀랍게도 Space Needle에는 줄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시애틀의 주요 명소가 Century Project라는 이니셔티브의 일부로 개조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전망대는 출입이 제한되었지만 식당은 문을 닫았습니다. 더 많은 조정 시간.

우리는 언제 다시 시애틀로 돌아올 지 알지 못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맨 위로 가져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갑판의 일부는 외부를 볼 수 있고 일부는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열린 외부 지역은 북쪽과 동쪽에 있었고, 방해받은 내부 전망은 도시와 서쪽이었습니다. 조금 실망 스러웠지만 괜찮습니다. 우리는 노련한 여행자입니다. 우리는 또 다른 조정으로 막을 내 렸습니다.

치 훌리 가든 앤 글래스 박물관

우리 다음 중지는 Chihuly Garden and Glass 박물관이었다. 그것은 훌륭한 경험으로 밝혀졌다. 우리는 그들이 비디오로 완성 된 나레이션 투어를했다는 사실을 특히 즐겼습니다. 전체 과정은 데일 치훌 리의 작품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그의 독특한 재능을 더욱 높이 평가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Chihuly Glass Museum 이후, 아내는 회의를 시작하기 위해 돌아와야했기 때문에 공원 주변을 산책 할 시간이 조금 밖에 없었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 중 3 개 (아래에 나열되어 있음)를 방문하려는 경우에는 시애틀 시티 패스를 구입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패스는 성인의 경우 $ 99, 어린이의 경우 $ 79입니다.

시애틀 시티 패스 입장료 :

1. 스페이스 니들
  2. 시애틀 수족관
  3. Argosy Cruises Harbor Tour (또는 2 시간 크루즈로 업그레이드)
  4. 팝 문화 박물관 (MoPOP) 또는 우드랜드 파크 동물원
  5. 치 훌리 가든 앤 글래스 박물관 OR 퍼시픽 사이언스 센터

공공 시장

딸과 나는 공공 시장에서 멈췄다. 우리는 많은 음식 마구간을 탐험하는 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우리 가이 지역에있는 동안 원래 스타 벅스도 확인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시애틀의 캐피 톨 힐 (Capitol Hill) 지역으로 가서 작은 비스트로에서 나무로 구운 피자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 후 우리는 Molly Moon 's에서 멋진 산책과 훌륭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튤립 페스티벌 마지막 날에 자동차를 렌트하고 Skagit Valley로 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가 왔든 아니든 우리는이 유명한 축제를 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스카 지트 밸리 & 튤립 페스티벌

우리의 세 번째 날은 더 많은 이슬비, 서늘한 기온 및 회색 하늘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Skagit Valley로 향했습니다. 한 달 내내 튤립 축제의 마지막 날이었으며, 우리는 아직도 몇 개의 튤립 필드가 꽃을 피 울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렌터카 시설의 요원은 봄이 늦었다 고 말했지만 아직도 많은 튤립을 볼 수있었습니다. 우리가 갔기 때문에 기뻤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았고, 늦은 아침에 튤립 밭 한가운데 진흙에 가라 앉는 시간이 있었는데, 왜 내가 여기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러나 이슬비와 진흙에 관계없이 튤립 밭과 전시는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Roozengaarde와 Tulip Town 농장의 디스플레이에 들어가기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각 위치는 튤립을 다른 방식으로 제시했으며 둘 다 입장료가 들었습니다.

프리몬트 트롤 조각

프리몬트 이웃

놀랍게도, 우리가 시애틀로 돌아가는 동안 비는 멈 췄고 날씨는 맑아졌습니다. 우리는 일정을 조정하기로 결정하고 시애틀 북쪽의 일부 사이트로 향했습니다.

가스 웍스 파크

우리의 목표는 프리몬트 지역이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레닌 동상, 오로라 다리 아래의 프리몬트 트롤 조각, 가스 웍스 파크, 테오 초콜릿 공장, 치 텐덴 (볼라드) 자물쇠를 보았습니다. 이 모든 사이트는 서로 가깝고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치 텐던 락

파이크와 파인 인근

우리가 렌터카를 반납 한 후, 우리는 햄버거 식당에서 저녁을 먹은 파이크와 파인 (Pike and Pine) 지역으로 향했습니다. 시애틀 시내로 돌아갈 때 우리는 스타 벅스 보호구 로스트와 테이스팅 룸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감동했고 다음날 점심 먹으러 돌아갈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메이 데이 시위

관광의 마지막 날은 5 월 1 일, 5 월 1 일이었습니다. 약간의 이슬비가 있었고 오후의 개간이 예상되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가 기대했던 휴식 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도시 전역에 비정상적으로 무거운 경찰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작년 시애틀에서 몇 가지 주요 항의가 있었음을 알지 못했습니다. 텔레비전에 관한 보고서는 불길한 것처럼 보였지만 우리는 최소한 몇 개의 사이트를 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워터 프론트

Caffé Lieto의 유명한 Biscuit Bitch에서 아침 식사를 한 후 (우리는 맛있고 독특한 비스킷 아침 샌드위치를 ​​즐겼습니다) 해안가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방문하는 동안 적어도 한 번은 물에 올라 타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오전 11시에 떠난 한 시간 길이의 항구 크루즈를 예약했습니다. 그 전에는 워터 프론트에서 Wings Over Washington이라는 새로운 명소를 즐겼습니다. 태평양 북서부를 테마로 한 디즈니 파크의 유명한 Soarin 타기의 사본 일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비록 비싸지 만 15 분 분량의 재미였다.

시애틀 워터 프론트

우리 보트 타기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그러나 밖에 나가기에는 너무 추웠습니다. 극적인 어두운 하늘은 멋진 사진을 만들었고, 도시의 다른 지역에서 비가 내리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맑은 날씨의 작은 패치가 항구 위에 매달려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보트 투어 가이드는 이야기를하고 도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훌륭한 일을했습니다. 그는 단지 기뻐했습니다.

보트 타기가 끝날 무렵, 우리는 배가 고 were 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스타 벅스 보호구 로스트 베리에 버렸다. 더 많은 조정을해야 할 시점이라는 것은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그 장소를 쉽게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건물 전체가 합판에 싸여있었습니다. 분명히 스타 벅스는 5 월 데이 항의 행진에서 많은 시설이 주요 목표가 될 것이라고 믿었으므로 시애틀에있는 귀중한 부지의 손상 가능성을 막기 위해 건물에 완전히 탑승했습니다.

실망의 약간의 한숨 후, 우리는 우리 일정을 조정했고, Oddfellows Cafe라고 이름이 지어지는 매우 멋진 레스토랑을 시험해 보았다. 실제로 점심을 즐기는 것은 멋진 플레이였습니다. 그 후, 우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찰이있는 도시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파이오니어 광장으로 향하고 싶었지만 투어가 하루 동안 끝났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시애틀에서해야 할 일 (비가 오더라도) # 시애틀 # 워싱턴 # 비 # 날씨 # 여행

결론

조정, 조정, 조정 우리는 많은 조정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애틀에서의 체류를 즐겼습니다. 우리는 많은 훌륭한 매력을 확실히 경험했고 먹을 수있는 독특한 장소를 즐겼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완전히 실망하지는 않았습니다. 조정에 대한 인내와 관용으로 인해 우리는 매일 일정을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대체로 우리의 경험은 성공적인 여행에 대한 정의에 부합합니다. 우리는 의제에서 대부분의 것들을 보려고 노력하고 통제 할 수없는 것들에 적응합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을 되찾아주는 좋은 경험, 나쁜 경험, 그리고 그 사이의 경험이라는 사실을 항상 상기시킵니다. 우리는 또한 언젠가 다시 돌아와서 우리가 멈춘 곳을 데리러 갈 수 있다고 믿고 싶습니다.

물론, 출발하는 날은 맑고 화창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비행기가 공항에서 이륙했을 때의 산의 전망은 우리가 여행 일정을 곧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시애틀에 대한 추가 정보

시애틀에서해야 할 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애틀을 방문한 경우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시애틀 여행, 워싱턴 – 아마추어 여행자 에피소드 50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