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 타운에서의 3 일 – 케이프 타운 여행 일정

453

케이프 타운, 남아프리카

친구들이 케이프 타운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것이 옳은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요하네스 버그에서 빅토리아 폭포까지 육로 여행의 프론트 엔드에서 3 일을 보냈습니다. 이 지역에서 3 일 만에 할 수 있었던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차: (숨는 장소)

1 일째

자동차 렌트

이 여행에서 가장 긴장한 것은 자동차를 빌리는 것이 었습니다. 내가 왼쪽에서 운전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른손으로 수동 변속기를 변속해야하는 것이 아닙니다. 2 일 연속으로 이륙 한 후이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런던으로 10 시간 동안 비행기를 타고 런던에서 7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한 다음 케이프 타운으로 12 시간을 더 내려갔습니다. 렌터카를 타고 즉시 운전하는 것은 비행기에서 잠을 잘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계획하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는 현지 시간으로 오전 10시에 케이프 타운에 상륙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예산 임대 차를 얻었고, 펭귄 식민지를보기 위해 Boulders Bay Beach에 가기 위해 남쪽을 몰았다.

도중에, 우리는 Simon의 도시를 빠져 나갔고, 점심 먹으러 가기로 결정했다. 우리가 도시를 빠져 나갔을 때 길가에 주차장이 약간 열려 있었기 때문에 나는 차를 타고 길에서 광고하는“Nelson Town 레스토랑”을 발견했습니다. 건물 밖에서 일하는 사람이 피자를 손으로 만들었다 고 말 했으므로 시도했습니다. 부엌에는 나무를 태우는 피자 오븐이 있었고 Three Cheese 피자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피자 가격은 100 랜드 또는 10 달러 미만입니다. 큰 물과 탄산 음료의 총량은 150 랜드였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남아프리카에서 찾을 좋은 가격에 대한 좋은 소개였습니다.

바위 해변 베이에서 펭귄

볼더 비치 베이에서 펭귄

우리는 펭귄을보기 위해 거기에서 볼 더스 베이까지 짧은 드라이브를 만들었습니다. 입장료는 각각 152 랜드였습니다. 우리는 산책로를 걸어 가고, 아기와 함께 크레 치에 앉아있는 펭귄 몇 마리를 보았습니다. 해변에 더 많은 펭귄이있었습니다. 방문에는 약 20 분이 걸렸지 만 재미있었습니다.

우리는 남아프리카에서 가을 늦었 던 5 월 말에 거기에 있었지만 날씨는 아름다운 셔츠 소매 날씨였습니다. 많은 펭귄을보고 따뜻하게 옷을 입을 필요가없는 것은 이상하게 보입니다.

케이프 포인트

우리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남서쪽 인 케이프 포인트 (남쪽 끝이 아니라 동쪽으로 약 200km)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입장료 1,301 랜드를 지불 한 다음 등대에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각각 80 랜드를 지불했습니다. 대신에 하이킹을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제트기 때문에 지연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케이프 포인트와 희망봉을 모두 볼 수있었습니다.

등대에서 우리보다 더 많은 시간과 적은 시차가 있다면 두 지점 중 하나 또는 해변으로 하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프 포인트 등대

우리는 오후 2 시쯤 캠프 베이에있는 호텔로 향했습니다. 모든 노선에는 통행료가 있었고, 우리가 취한 노선은 M6 Chapmans Peak Drive 인 정말 아름다운 경치 좋은 노선이었습니다. 통행료는 47 랜드였습니다.

애틀랜틱 뷰 케이프 타운 부티크 호텔

케이프 타운에서 머무를 곳

우리는 Atlanticview Cape Town Boutique Hotel에 4:15 쯤에 도착했습니다. 케이프 타운 남쪽 캠프 베이의 물이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호텔은 화려하고 9 개의 객실 만있는 작은 부티크 호텔입니다. 우리는 며칠 동안 렌터카를 주차하고 추가 요금으로 이용할 수있는 Uber 또는 호텔의 간호 서비스를 통해 돌아 왔습니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오후 7 시부 터 9 시까 지 제공되는 무료 와인과 스낵에 참여할 수있을만큼 일찍 호텔에 돌아 왔습니다. Marijka는 호스트였으며 우리는 미국에서 온 두 명의 신혼 부부를 만났습니다. 필라델피아 근처 NJ 남부의 Michael과 Stephanie, Binghamton과 Toronto의 Brandon과 Monica. 우리는 재미있는 채팅을했고, 간식은 랍스터와 캐비아를 포함한 매우 정교한 카나페였습니다.

애틀랜틱 뷰 케이프 타운 부티크 호텔

뷔페 식 아침 식사조차도 차와 커피, 빵 바구니, 요구르트 파르페, 햄으로 쌓인 치즈 광장의 카나페, 버섯이 든“계란 롤”을 포함하여 매우 놀라운 확산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여전히 방이 있다면 따뜻한 아침 식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프렌치 토스트를 추천합니다.

캠프 베이 선셋

캠프 베이에서 먹을 곳

직원들은 빌바오 (Bilbao) 또는 캠프 베이 (Zamps Bay)의 젠 제로 (Zenzero)에서 저녁 식사를 추천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일몰을보기 위해 빌바오에갔습니다. (제로 위의)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건물의 2 층에 있기 때문입니다. 저녁 식사는 훌륭한 서비스와 함께 매우 좋았습니다. Joan은 샐러드와 고구마 칩으로 닭고기를 빵에 넣고 피타와 쌀을 곁들인 쇠고기 꼬챙이를 먹었습니다.

2 일째

로벤 섬

케이프 타운에서 볼 수있는 주요 장소 중 하나는 넬슨 만델라와 다른 많은 아파 르트 헤이트 지도자들이 투옥 된 로벤 섬입니다. 보트는 오전 9시, 오전 11시, 오후 1시에 워터 프론트 시계탑 근처 부두에서 로빈 섬으로 출발합니다. 우리는 하루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첫 번째 페리를 선택했습니다. 티켓을 미리 구입 한 다음 티켓을 인쇄하거나 전자 항공권을 가져 오십시오. 우리는 계단을 오르 내리고 계단을 오르 내린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대기 구역으로 나갔습니다. 그들은 오전 8시 50 분에 탑승했습니다.

우리는 9:30과 10 사이에 도착했고, 우리 여행의 첫 번째 부분을 위해 여러 버스 중 하나를 타도록 지시되었습니다. 우리 여행 가이드는 Kent이었다. 그리고 그는 매우 유익하고 흥미로웠다. 투어는 섬 주변의 드라이브로 시작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섬의 역사와 사용을 소개합니다.

1850 년대에 그것은 아일랜드의 선교와 나병 식민지였습니다. 나병 식민지는 치료법이 발견 된 1930 년대에 문을 닫았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의 군사 기지 였지만 결코 공격받지 않았습니다. 30km를 쏠 수있는 9 인치 대형 총 3 개가있었습니다. 하나는 섬에 남아 있지만 전쟁이 끝난 후 2 년이 지나서야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무슬림 왕자 인 Sayed Abdurahman Moturu의 무덤 위에 무슬림 죄수들이 건설 한 이슬람 사원이 섬에 있습니다. 또한 이맘이었던 왕자는 1740 년대에 이곳으로 추방 될 때 섬에있는 최초의 정치범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이 섬은 1961 년에 교도소가되었으며, 처음에는 유죄 판결을받은 범죄자와 정치범의 수감자가 증가했습니다.

Robben Island와 Cape Toen 사이의 항구에 위험한 바위 Wahle Rock이 있기 때문에 섬에 등대가 있습니다. 등대에는 5 초 동안 켜졌다가 3 번 깜박이는 빛이 있는데, 이것은 Whale Rock의 반사경을 비추어 선박이 볼 수 있도록합니다.

그것이 감옥이되었을 때, 죄수들은 섬에서 채석 된 석회암을 사용하여 첫 번째 건물을 건설해야했습니다. 그들이 감옥의 기초를 파헤 치자 문둥병자의 무덤에 노출되었고 나병이 나올 까봐 두려웠지만보고 된 사례는 없었다. 1960 년대의 젊은 수감자들은 일을하도록 강요 받았으며 노예제도 때문에 그들이 거부했을 때 그들은 고문을당했습니다. 적십자가 들어와 1964 년에 교도소를 점검하고 일부 변경을 강요했습니다.

아파 르트 헤이트 하에서 흑인들은 오전 6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밖에 나올 수 없었으며, 경찰의 요청에 따라 소책자를 가지고 와서 보여 주어야했습니다. 이 소책자를 "dompas"또는 말 그대로 어리석은 소책자로 불렀습니다. 패스가 없으면 벌금을 내고 최대 6 개월의 징역형을 선고해야합니다. 1960 년 5 월 21 일, 많은 시위대가 통과를 거부하고 경찰에 몰려 들어 대규모 항의가있었습니다. 돔 파스는 1986 년에 단종되었습니다.

우리는 넬슨 만델라의 역사, 프리토리아 교도소와 로벤 섬에서의 시간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만델라와 다른 반-아파 르트 헤이트 지도자들이 일하도록 배정 된 채석장을 보았습니다. 실제로 채석장에서 혼자있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우리의 가이드는 많은 새로운 정부 지도자들이 함께 있었던 것처럼 최초의 아파 르트 헤이트 내각으로 휴식을 취할 동굴을 동굴에 언급했습니다.

로벤 섬 감옥

버스 투어는 감옥에서 끝났으며, 이전의 죄수들이 투어를 이끌었습니다. 우리의 가이드는 1986 년부터 1990 년까지 만델라에 수감되었습니다. 그는 검게하는 것에서 내용을 자르는 것까지 4 가지 방법으로 문자 검열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가이드 (이전 침대)와 만델라의 개인 세포에서 자고있는 40 명을 수용 할 수있는 큰 방인 가이드의 이전 세포를 보았습니다.

여행은 12 시경에 끝났고 보트는 12시 15 분쯤에 떠났습니다. 우리는 1 전에 물가에 돌아갔다.

빅토리아와 알프레드 워터 프론트

우리는 빅토리아와 알프레드 워터 프론트를 돌아 다니며 V & A 푸드 마켓에서 점심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죽은 태아로 차가운 말레이어 치킨 랩을하고 사과로 돼지 고기 배꼽 랩을했습니다. 음료수는 제외하고 총 140 랜드였습니다. 우리는 시장 밖에서 피크닉 테이블에 앉아있었습니다.

V & A 마켓

워터 프론트 지역에는 수많은 흥미로운 상점, 레스토랑, 심지어 훌륭한 거리 공연가들이 있습니다. 시장 바로 옆에 큰 현대적인 쇼핑몰이 있습니다. 해안가의 이름은 1860 년 미드 쉽맨으로이 지역을 방문한 빅토리아 여왕의 아들 알프레드에서 유래했습니다.

Two Oceans Aquarium은 워터 프론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케이프 휠 (Cape Wheel)이라는 대형 관람차가 있습니다.

테이블 마운틴

우리는 동네 짱을 테이블 마운틴으로 가져 갔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을 피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Joan은 음성지도 앱과 하단 및 상단 전차 용 오디오 가이드를 다운로드했습니다. 하단에 긴 줄이 있으면 아래쪽을 사용하려고했지만 줄이 너무 길지 않아서 조금만 들었습니다.

테이블 마운틴 곤돌라

산 위로 올라가는 케이블카는 약 5 분이 소요되며 바닥이 회전하여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동안 모든 방향으로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정상을위한 오디오 가이드는 루프 트레일을 안내하여 테이블 마운틴에 대한 역사와 지질에 대한 논평을 제공합니다.

테이블 마운틴에서보기

테이블 마운틴에는 케이프 타운과 그 주변의 멋진 전망이 있습니다.

데이지

우리는 다음 능선에 어떤 종류의 사슴 2 마리와 정상에 케이블카 역 근처의 두 개의 데이지를 보았다. dassie는 거대한 거빌처럼 보이지만 이상하게도 코끼리와 가장 가까운 생활로 간주됩니다.

우리는 일몰과 저녁 식사 시간에 캠프 베이로 시간을내어 동료 손님과 함께 또 다른 흥미로운 저녁 와인과 간식을 위해 Atlanticview로 돌아 왔습니다. 이번에는 남쪽에서 두 명의 손님으로부터 다음 날 와이너리를 방문하는 팁을 얻었습니다. 아프리카 및 직원 Marijka에서.

3 일째

Atlanticview에서 훌륭한 아침 식사를 한 후, 우리는 와인을 찾아 동쪽으로 향했습니다.

베르게 노에 그 와이너리

첫번째 중지는 Vergenoegd이었다, 거기서 그들은 해충 방제로 오리를 사용한다. 그래서 우리는 오리를보기 위해 멈춰 섰다. 우리는 그들이 오리를 연못에서 들판으로 인도하는 퍼레이드를 놓 쳤고 시식을하는 것은 조금 이르지만 와인을 한 눈에 보았고 주인은 우리가 그들의 상을 맛볼 수 있도록 제안했습니다. 우승 포트. 우리는 병을 샀기 때문에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17 달러, 집에서 지불하는 것의 절반 미만).

스피어 와이너리

우리의 다음 중지는 매우 큰 재산 인 Spier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팔에 올빼미를 앉힐 수있는 큰 조류 경험과 이번 시즌에 열리지 않은 공예품 시장.

우리는 각각 40 개의 랜드에 6 개의 와인으로 2 개의 시식을했으며, 총 약 6 달러입니다. 우리는 Chenin Blanc, 장미, Chardonnay 및 3 개의 빨간색을 시도했습니다. 우리를 위해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새 옵션을 확인했지만 큰 새가 우리의 팔에 앉지 않고 우리가 괜찮다고 결정했습니다. 새 쇼도 있지만 부 타이밍이 우리에게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아사라 와인 이스 테이트

우리는 Asara Wine Estate, 포도 나무가 언덕을 오르는 아름다운 환경에 머물고있었습니다. 우리의지도 응용 프로그램은 우리가 나중에 도착하기 위해 긴 비포장 도로로 가도록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주요 입구는 아니지만 주차장으로 우리를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발코니와 경내가 보이는 아름다운 2 층 건물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시저 샐러드와 햄버거를 나누기로 결정했습니다. 샐러드는 훌륭했지만 미국 밖에서 훌륭한 햄버거를 얻기는 어렵습니다.

점심을 먹은 후, 우리는 Asara에서 와인 시음을했다. 우리는 각각 80 랜드에 5 와인을, 각각 약 12 ​​달러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화이트 카베르네, 첸닌 블랑, 샤르도네, 피노 타지 로즈, 케이프 퓨전 레드 블렌드 (Pinotage, Shiraz, Malbec), 벨 타워 (또 다른 레드 블렌드), 피노 타지, 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 쁘띠 베르도를 시도했습니다. 우리는 Pinotage Rose와 Cape Fusion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토 카라

우리는 Franschhoek으로가는 길에 언덕을 가로 질러 Tokara의 전망을보기 위해 권장 사항에 따라 하나 이상의 와이너리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00 랜드의 경우 와인 4 개, 소비뇽 블랑과 세밀 론의 화이트 블렌드, 카베르네 소비뇽, 택시 프랑, 메를로, 말벡, 쁘띠 베르 도트의 레드 블렌드, 시라와 달콤한 늦은 수확 화이트가 제공됩니다. 우리는 두 가지 혼합을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일몰을 보려고 머물렀고 6시에 Asara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7:30에 저녁 식사를 위해 비스트로에서 예약을 얻었고, 피자를 햄으로 나누고 간신히 절반을 먹었으므로 다음날 나머지를 가져갔습니다. 3 개의 둥근 플러그가있는 남아프리카 콘센트에 적합한 플러그가 없기 때문에 데스크에서 어댑터를 요청해야했습니다.

케이프 타운

이 morning 날 아침 우리는 우리 호텔을 떠나서 요하네스 버그 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케이프 타운 공항까지 짧은 거리를 운전했습니다. 우리는 케이프 타운에서 72 시간을 보냈지 만 꽤 많이 적응했습니다. 물론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고 솔직하게 돌아가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거의 정기 여행 동반자와 함께이 지역으로 향하는 것에 대해 거의 즉시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케이프 타운에서의 3 일-케이프 타운 여행 일정 | 케이프 타운에서해야 할 일 # 여행 # 여행 # 여행 # 휴가 # 케이프 타운 # 와인 란드 # 남아프리카 # 아프리카 # 강도-아일랜드 # 테이블 마운틴 # 무엇을 해야할지 # 이니셔티브 # 할 것들 # 와인 # 비치 # 호텔 # 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