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너무 많은 설탕을 섭취하는 것은 비만, 심장병 및 당뇨병과 같은 여러 건강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특정 종류의 설탕 인 과당은 통풍과 관련이 있습니다.
통풍과 과당
꿀과 과일에서 발견되는 과당은 천연 설탕입니다. 옥수수로 만든 인공 감미료 고 과당 옥수수 시럽은
몸이 과당을 분해하면 퓨린이 방출됩니다. 이들 화합물이 분해됨에 따라 요산이 생성된다. 요산은 통풍을 유발하는 관절에 고통스러운 결정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과당은 소비 후 몇 분 내에 요산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청량 음료에서 통풍과 설탕
ㅏ
1988 년과 1994 년 사이에 질병 통제 센터 (CDC)에서 실시한 NHANES (National Health and Nutrition Examination Survey)는 고 과당 옥수수 시럽 소다 (및 영양 과당)와 남성의 통풍의 영향에 대한 일관된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
이 조사는 또한 과당 옥수수 시럽이없는 소다가 혈청 요산과 관련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과당의 소비 증가로 인해 과다한 요산이 혈액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믿음을 뒷받침했습니다.
관절염 재단 (Arthritis Foundation)에 따르면, 2008 년 연구에 따르면 매일 두 개 이상의 설탕 음료수를 마시는 남성은 한 달에 소다 당 적은 양의 탄산 음료를 마시는 남성보다 통풍의 위험이 85 % 높습니다.
설탕 음료수를 하루에 한 캔 마시는 여성의 통풍 위험은 설탕 음료수를 거의 마시지 않는 여성보다 74 % 높았다 고합니다.
통풍과 과일 주스
과당은 오렌지 주스와 같은 주스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합니다. Mayo Clinic은 통풍이 있으면 자연적으로 달콤한 과일 주스의 양을 제한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에 따르면
과당을 피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과당 옥수수 시럽이 함유 된 음식이나 음료를 마시지 마십시오.
- 당신이 마시는 자연적으로 달콤한 과일 주스의 양을 제한하십시오.
- 꿀과 용설란과 같은 설탕을 첨가하지 마십시오.
체리를 먹으면 통풍이 치료됩니까?
2011 년과 2012 년을 포함하여 체리가 통풍을 치료하거나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하는 일부 연구가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버드 의과 대학에 따르면 체리 소비가 통풍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서는 더 큰 규모의 고품질 임상 연구가 필요합니다.
테이크 아웃
천연 설탕 과당과 인공 감미료 과당 옥수수 시럽의 소비는 통풍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약간의 생활 습관 변화와 함께 통풍 친화적 인 다이어트는 요산 수치를 조절하고 통풍으로 인한 발적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통풍 치료에 도움이 될 수있는식이 및 생활 습관 변화에 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