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요셉 (19부)

102

버려진 수완나품 공항

집으로 가는 길. 우리 항공편 KL874는 4월 5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출발합니다. 택시는 늦어도 오후 4시 이전에 파타야에서 수완나품 공항까지 우리를 데려다 줄 것입니다.

그 남자는 승객 없이 차를 몰고 돌아와야 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재정적으로는 그에게 큰 부담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타는 사람이 이미 300을 모으고 있는 1100바트를 타기 위해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당신이 그로부터 어떻게 아무것도 벌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요컨대, 나는 출발하기 전에 이렇게 일찍 공항에 도착한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큰 팁을 주는 사람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800바트를 반올림하여 여전히 운전자에게 천 바트를 빚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또한 집에 돌아와서 생기는 기쁨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수완나품 공항

공항은 알아볼 수 없으며 출국장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하나뿐입니다. 그리고 그뿐만 아니라; 모두가 사진을 찍고 빨간 스티커를 받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일찍, 아주 일찍 출발 홀이 으스스합니다. 사람이 거의 없고 체크인 카운터 몇 개를 제외하고는 모두 닫혀 있습니다. 출발 홀의 좌석은 모두 빨간색 또는 녹색 십자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서로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녹색 표시가 있는 좌석에만 앉을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빈 체크인 카운터

어쨌든, 우리는 이 기억에 남는 여행 동안 놀라운 측면에 대해 불만이 없었습니다.

게이트까지 걸어가면 모든 면세 매장과 평소에 고가의 디자이너 의류, 시계, 전자 제품 및 기타 고가의 품목이 많이 거래되는 매장이 완전히 비어 있고 텅 비어 있기 때문에 완전히 충격을 받습니다. 일부 스낵 가게와 몇몇 커피숍은 소수의 승객을 위해 여전히 열려 있습니다. 텅 빈 상점들은 황량해 보이고 커다란 플라스틱 시트로 테이프로 막혀 있습니다.

비어있는 면세점

다행히도 우리 비행기는 정시에 출발하여 좌석이 모두 찼습니다. 이번에는 승객이 잘 알려진 1.5미터를 관찰할 필요가 없습니다. 좌석에는 이미 바나나, 사과, 콜라 한 캔, 크래커, 킷캣 조각, 물 두 병이 들어 있는 일종의 비상 식량이 담긴 비닐 봉지가 놓여 있습니다. 그것으로 우리는 뜨거운 국수 한 그릇, 작은 차가운 파스타, 한심한 케이크 한 조각으로 구성된 아주 간단한 식사로 12시간의 비행을 견뎌야 합니다. 객실 승무원과 승객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음료는 제공되지 않으며 조식도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집에 갈 수 있다는 행복한 기분 때문에 모두가 마음이 편해지고, 불화도 들리지 않는다.

비상식량

스키폴

길고 편안하지 않은 비행을 마치고 우리는 아침 4시 4분에서 6시 사이에 스키폴에 도착합니다. 거기도 아주 조용하고 모든 수하물 벨트가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KL874가 착륙한 유일한 항공기인 것처럼 보입니다. 짐을 찾아야 하고 여권을 아무데도 보여주지 않아도 되는 혼란도 있다. 갑자기 여행 가방이 밴드 16에 도착한다는 발표가 나오면 모두가 기뻐합니다. 분명히 스키폴 공항의 직원들은 모든 것이 매우 방심했기 때문에 변경된 상황에 아직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이해할 수 없는 상황!

Schiphol 집에서 기차에서 우리는 입 캡을 가진 유일한 사람입니다. 우리 여행가방과 이상한 모양의 입 천을 본 여성이 즉시 다른 칸을 찾을 때 우리는 속으로 웃어야 합니다.

건강 선언

우리는 파타야 메모리얼 병원에서 받은 이른바 진단서가 필요하지도 않았고 요구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스스로 검사를 받고 폐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확신을 주었습니다. 마음의 평화에 좋습니다.

당신은 모두 잘 있어요!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기다리세요…

1. 롭 V. 에 말한다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Joseph도 환영합니다. 신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산수유 에 말한다

당신의 여행기에 이 귀중한 정보를 추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seph. 건강하세요!

3. 알렉스 프랑켄 에 말한다

사람들이 여행 가방과 마우스 캡을 보고 열차 칸을 바꾸는 것은 여전히 ​​슬픈 일입니다. 이런 행동 때문에 아내도 집 안에 머물며 입마개를 하고 슈퍼마켓에 가기를 꺼린다.